FAQ

  • 원하는 자료가 사이트에 없어 자료 요청을 하실 경우 아래 방법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마이페이지] - [컨텐츠 관리] - [나의 요청 자료][자료 요청하기]를 클릭합니다.



    2. 주의사항 확인 후 필요한 내용을 기재 및 등록하시면 됩니다.



    ※ 요청자료는 파일몽에 가입된 판매 회원이 직접 등록하는 카테고리로,

    자료 보유 여부에 따라 등록이 유동적일 수 있는 참고 부탁드립니다.      

  • 파일몽에서는 사용자 간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댓글 및 쪽지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때 어떠한 경우라도 광고, 욕설, 비방, 허위사실 유포 등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이 모니터링을 통해 적발되면 이유 여하를 불문하고

    파일몽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되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등록금지, 쪽지 발송금지, 사이트 이용정지 등의 제재 조치가 됩니다)


    만약 쪽지나 댓글을 통해 타인의 광고, 욕설, 비방, 허위사실유포 행위 발견 시

    파일몽 고객센터로 남겨 주시면 내용 확인 후 규정에 맞게 조치하겠습니다.

  • 태블릿 PC(아이패드, 갤럭시 탭) 에서는 브라우저 기본 설정이 

    데스크톱 버전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파일몽 모바일 사이트의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ex> 파일몽 PC버전으로 표시되는 화면 → 모바일 바로보기 불가 


      

    해당 내용은 각 브라우저 설정을 통해 모바일 버전으로 변경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설명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사파리(Safari) 브라우저 (IOS) 


    - [] 버튼 클릭 후 [모바일 웹 사이트 요청]으로 변경합니다.


        


    ※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안드로이드)


    [三] 버튼 클릭 후 [모바일 버전]으로 변경합니다. 


       


       


    ※ 크롬(Chrome) 브라우저 (안드로이드)


    - ① 버튼 클릭 후 ② 의 [데스크톱 사이트] 항목을 해합니다. 


       


       

     

  • 간혹 사이트 페이지가 비정상적으로 보이거나 메뉴 버튼 기능이 실행되지 않을 때가 있으며
    게시물 제목을 클릭해도 팝업창이 표시되지 않아 불편한 상황이 종종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 브라우저별 설정 메뉴에서 쿠키를 삭제해주시면 대부분 해결됩니다.


    쿠키(cookie)란? 특정 사이트 접속시 생성되는 정보를 담은 임시 파일을 뜻합니다.
    기존 등록된 쿠키값이 손상되면 사이트 이용시 오류가 생겨 접근 또는 이용에 제한이

    발생하므로 하기 브라우저별 쿠키 삭제 방법을 진행 후 이용해 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후 [도구] - [인터넷 옵션] 실행합니다. 

    ​2. [일반]탭의 검색 기록 항목에서 [삭제] 클릭 후 쿠키 항목 및 필요한 내용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

     

    [크롬] (Chrome)

     

    1. 크롬 상단 우측의 [도구] -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설정] 항목 중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메뉴에서 삭제 가능합니다.



    ................................................................................................................................​​..........................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 (MicroSoft Edge)

     

    1. 엣지 브라우저를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 -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설정] 메뉴 좌측의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 [지울 항목 선택]을 클릭합니다.



    3. 원하는 항목 체크하신 후 [지금 지우기] 클릭하시면 완료됩니다.


    ................................................................................................................................​​..........................


    ※ 안내드린 내용이 완료되면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화면을 닫은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AgEERks4OcxHxPSlTwpvaLfmRMWhp/sK+Dd5PSJjRkivRkcdzHTm8YMIH/9W/3Rt4l8kcVTEA16FtR0fYvTc1Ir3PBg7iaiNES6hxTLxXiy4bI/smkKYu0u2aQpS/OLHSgH4Zdwn4J8IhhpEmss4BI7G1WF+K7//+6DPyYnVi6YCI0LrG8qjJw0F1XsWHUzygFioFBZxsQ+3kwDhmvziJ0TM9gHyNMv1gpyL+Y0iwrzd2L22o17IO1q0bcfQ2o5E4xNkfSZcEEj7s5f578TqQKkqLX0FKfNUqE1baX19y+OwGGNdasJzz6EaWv1rrJYq/GyzRK5poA== 변수에 암호화 데이터가 확인되면 정상, 정상이 아닌 경우 리턴코드 확인 후 NICE평가정보 개발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업체정보 암호화 데이터 : [AgEERks4OcxHxPSlTwpvaLfmRMWhp/sK+Dd5PSJjRkivRkcdzHTm8YMIH/9W/3Rt4l8kcVTEA16FtR0fYvTc1Ir3PBg7iaiNES6hxTLxXiy4bI/smkKYu0u2aQpS/OLHSgH4Zdwn4J8IhhpEmss4BI7G1WF+K7//+6DPyYnVi6YCI0LrG8qjJw0F1XsWHUzygFioFBZxsQ+3kwDhmvziJ0TM9gHyNMv1gpyL+Y0iwrzd2L22o17IO1q0bcfQ2o5E4xNkfSZcEEj7s5f578TqQKkqLX0FKfNUqE1baX19y+OwGGNdasJzz6EaWv1rrJYq/GyzRK5poA==]